언론보도

title_icon.png

(주)서영건설플러스, 첫 프리미엄 브랜드 '서영 더엘(THE L)' 선보인다

고품격 주거용 오피스텔 브랜드… 탁월한 입지여건·우수한 상품성 '눈길'



수원역 서영 더엘 투시도

수익형 부동산 시장에서 명성을 펼치고 있는 ㈜서영건설플러스가 첫 번째 프리미엄 브랜드 '서영 더엘'을 런칭하고 수요자들에게 선보인다.


㈜서영건설플러스는 상가, 지식산업센터 등 수익형 부동산에 적용되는 브랜드 '서영아너시티'를 수도권 신도시를 중심으로 공급해 왔다. 인천검단 서영아너시티 1·2차, 구리갈매 아너시티, 동탄2 서영아너시티 등 다수의 현장을 성공적으로 분양 및 준공하며 수익형 부동산의 신흥 강자로 발돋움했다.


이러한 ㈜서영건설플러스가 이번에 기존 수익형 부동산과 차별화된 고품격 주거용 오피스텔 브랜드를 런칭하며 본격적으로 주택 시장에도 발을 내딛는다는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여지는 브랜드 '서영 더엘(THE L)'은 Life, Love, Liberty, Luxury 등 주택 수요자가 꿈꾸는 다양한 가치를 주거공간에 담겠다는 ㈜서영건설플러스의 포부가 담겼다.


BI는 더엘을 상징하는 알파벳 L 옆에 "세상을 환하게 밝혀 주고, 때로는 누군가의 길이 되어주는" 별빛을 형상화해 고객의 빛나는 삶을 표현했다. 특히 프리미엄 브랜드를 추구하는 만큼 입지서부터 상품까지 수요자의 입장에서 한번 더 생각한 선진 주거문화를 선보일 것으로 업계는 물론 투자자, 주택 수요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서영건설플러스의 관계자는 "상가, 지식산업센터 등 수익형 부동산 시장에서 쌓아온 시공 노하우와 인지도를 바탕으로 이번에 새로운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서영 더엘'을 런칭하게 됐다"라며 "프리미엄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입지부터 미래가치, 상품설계까지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주거용 오피스텔을 공급할 것으로, 입주민들은 '서영 더엘'에서 남다른 주거가치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서영 더엘'은 10월 수원 고등지구 내 고품격 주거용 오피스텔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에 공급될 예정이다. 런칭 브랜드가 첫 번째로 적용되는 '수원역 서영 더엘'은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에 걸맞게 탁월한 입지여건에 우수한 상품성까지 갖출 예정이다.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고등지구 C-4-4BL에 들어서는 수원역 서영 더엘은 지하 4층~지상 11층, 전용 46~63㎡ 주거용 오피스텔 200실이 근린생활시설과 함께 조성될 예정이다. 전용면적별로 전용 46㎡ 100실, 전용 47㎡ 70실, 전용 63㎡ 20실로 조성된다. 시행은 서영개발㈜, 시공은 ㈜서영건설플러스가 맡는다.


단지가 들어서는 수원 고등지구는 최근 경기 수원 지역에서 가장 주목받는 지역으로, 주거환경개선사업을 통해 향후 주거·업무·상업시설이 공존하는 수원의 랜드마크 복합지구가 될 전망이다.


수원역 복합역세권을 중심으로 사통팔달 교통망이 형성돼 있으며, 로데오거리상권 내 편의시설, CGV영화관, AK플라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도 가까이에 위치해 있다. 이 밖에도 팔달공원, 서호공원, 숙지공원 등 쾌적한 자연환경과 수원초, 숙지중·고, 수원여고 등 인근에 학군도 풍부하다.


입지여건만 우수할 뿐 아니라 상품성도 돋보인다. 각 세대는 2~3bay의 평면 설계와 높은 우물형 천장이 적용되며, 유리난간, 통창호 시공이 더해져 우수한 개방감을 자랑한다. 또한 기본적으로 세탁기와 건조기가 위치하는 특화공간이 조성되며, 주방 상판과 벽면에 엔지니어드스톤이 적용돼 주거공간에 편리함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일부 호실에는 현관 팬트리 공간과 테라스 설계가 적용된다. 뿐만 아니라 입주자의 편의성을 고려해 삼성비스포크 냉장고, EO등급의 가구 등 풀옵션 빌트인 시스템을 적용할 계획이다.


한편, 서영 더엘은 차후 수원 고등지구 2, 3차 후속 단지를 통해 브랜드 프리미엄을 쌓아올릴 예정이며, 앞으로 화성 병점복합타운 등에서도 계속해서 분양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http://www.ikld.kr/news/articleView.html?idxno=241549